본문 바로가기

리뷰/내돈내산 리뷰

냉수탕 가든, 아이와 가기 좋은 여름 피서 식당 웨이팅 꿀팁과 준비물

 

[냉수탕 가든, 웨이팅 꿀팁과 준비물]

여름 피서는 어딜 가도 사람들이 많습니다. 특히 계곡에 가도 평상 대여비가 만만치 않습니다. 그럴 바에야 해수욕장으로 가겠지만 사람이 너무 많아 엄두가 나질 않습니다. 

 

이럴 때 가기 좋은 곳이 계곡이 있는 식당 냉수탕 가든 입니다. 식당에도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작은 계곡 웅덩이를 만들어 놓았고 아래 계단으로 조금만 내려가면 발만 담그기 좋은 계곡이 있습니다. 

 

오리고기도 정말 맛있는데 시원하기까지한 냉수탕 가든에 대해서 웨이팅 꿀팁과 준비물은 제일 아래에 정리해 두었습니다. 

 

 

[위치, 영업시간, 주차정보]

* 여름 같은 성수기에는 단체라면 최소한 1주~2주 전 예약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주소 : 부산진구 가야공원로 107
  • 영업시간 : 11:00am~21:00pm(일요일), 11:00am~21:30pm(월~토)
  • 전화번호 : 051-897-5252
  • 주차 : 전용 주차장 이용. 

[이용시 장점, 계곡]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계곡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 입니다. 아래 사진을 보시면 식당 안에는 아이들과 발을 담글 수 있는 곳이 있고

냉수탕 가든

 

그 옆에 아래로 연결된 돌계단을 내려가면 발만 담글 수 있는 깊이의 계곡이 있습니다. 아래 사진과 같습니다. 

저희 3살 아이도 같이 발을 담글 수 있었습니다. 손잡고 걸으면 충분히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냉수탕 가든

냉수탕 가든 야외 자리 끝 쪽에는 잉어가 사는 연못이 있습니다. 아이들이 자리에 앉아 식사를 기다리기 어려울 때 보여주면 놀거리가 됩니다. 

냉수탕 가든 정원

[야외 분위기]

냉수탕 가든 야외는 아래와 같습니다. 더운 날에는 실내를 추천드립니다만 그래도 저녁에는 좀 괜찮았습니다. 

냉수탕 가든 야외석 분위기

 

[음식]

음식은 정말 맛있습니다. 아래 메뉴 사진을 보시면 가격도 합리적인 편입니다. 백숙의 경우에는 가격대가 좀 있지만요. 평상있는 계곡에서 백숙 먹는 것보다는 훨씬 저렴합니다. 

 

저희는 오리 불고기를 먹었는데 어른 4명, 아이 1명이었습니다. 오리 불고기 두 판을 먹으니 모두 적당히 배를 채울 수 있었습니다. 

 

냉수탕 가든

 

냉수탕 가든 오리 불고기
냉수탕 가든 상차림 구성

 

[웨이팅 꿀팁과 준비물]

웨이팅은 아래와 같이 키오스크에서 번호를 입력하여 자신의 순번이 올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냉수탕 가든이 가지고 있는 장점이 계곡이라 키오스크에 예약을 해둔 뒤 아래 계곡에서 기다리면 놀면서 기다릴 수 있기 때문에 기다리는 시간이 지루 하지 않을 겁니다. 

하지만 이것이 웨이팅 꿀팁은 아닙니다. 아래에 웨이팅 꿀팁이 있습니다. 

 

(웨이팅 꿀팁)

저희는 예약을 하지 않았지만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약간 20분 정도 기다리기는 했지만 그 시간은 아래 계속을 아이와 함께 즐기기에 충분했습니다. 

 

성수기인 복날에 예약을 하려고 가기 전에 연락을 했더니 벌써 1-2주 전에 예약이 다 찼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도착했을 때 주차장에 자리도 없어서 갓길에 주차를 했습니다. 

 

하지만 마감 1시간이나 2시간 전에 가니 사람들이 거의 빠지고 주차 도와주시는 분께서도 사람들이 빠져서 곧 자리가 날거라면서 주차를 안내해 주셨습니다. 

 

항상 적용되는 꿀팁은 아니지만 급하게 가실 경우가 생기신다면 마감 마지막 입장 전에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 같습니다. 

(준비물)

준비물은 크록스 신발이나 슬리퍼 입니다. 계곡에 발을 담글 때 맨발로 들어가도 좋지만 미끄러져 다칠 수도 있으니까요. 운동화를 신었다면 양말과 신발을 벗어둬야하는 번거로움이 생깁니다.

 

그래서 차에 슬리퍼나 크록스가 있다면 준비해 두시고 가시면 훨씬 편하게 계곡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