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내돈내산 리뷰

데스커 컴퓨터 책상 실사용 1년 리뷰, 데스커 DSAD112D

데스커 컴퓨터 책상 실사용 1년 리뷰, 데스커 DSAD112D

여러 후기를 찾아보고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1년 이상 써본 결과 상당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저렴하고 책상의 본질에 충질하면서 심플합니다. 

 

최대 20만원 이하로 알아보던 중 약 13만원에 데스커가 있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데스커 컴퓨터 책상 DSAD112D

 

데스커 브랜드는 퍼시스 그룹의 가구 브랜드로 시디즈, 데스커, 일룸이 모두 퍼시스 그룹의 메이커라고 합니다. 일룸 제품이 꽤 유명한 것으로 아는데 여기서 제품에 대해 신뢰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장단점(사이즈 가로 1400MM)]

데스커 장점 

1. 공간활용에 좋음, 쓸데없는 자리를 차지 않음, 공간이 넓어보임

2. 뒤에 멀티탭 정리함이 있어서 멀티탭을 바닥에 두지 않아도 됨.

3. 인체에 무해한 재질의 목재(E0)을 사용. 

- E1 등급의 자재를 사용하는 제품은 새집증후군이나 호흡기 질환을 유발할 수 있다. 

4. LPM 재질과 강화코팅으로 흠집이 잘 나지 않는다. 펜이나 음료 등 이물질도 잘 지워진다고함

 

데스커 단점

1. 멀티탭 정리함이 아주 깔끔하게 정리되는 것은 아님

2. 조립시 넓은 공간이 필요함. 책상판이 조금 무거워서 조금 귀찮음

 

 

데스커 DSAD112D 사이즈 종류

가로 사이즈로 책상을 주로 구분하는데

 

데스커 DSAD112D의 경우

 

1. 1200MM /

2. 1400MM /

3. 1600MM /

4. 1800MM /

 

총 4가지 종류로 분류됩니다.

 

제가 리뷰하고 있는 데스커 DSAD112D의 사이즈는 1400MM 입니다. 

 

 

사용환경 : 모니터 및 구성품

현재 제가 사용하고 있는데 모니터는 32인치입니다. 그리고 왼쪽에 책상을 놓아두었습니다. 키보드는 앱코 KN10BT 풀사이즈를 놓았습니다. 손목보호대를 놓았고 마우스 패드가 꽤 큰편인데 꽤 여유롭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책상을 정리하고 찍어야 하는데 제가 사용하고 있는 모습 그대로 찍었습니다. 

 

왼쪽에 휴대폰 거치대는 원래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인데 차에서 떼어와 책상에서 쓰고 있습니다. 이게 꽤 편합니다. 알림이 오면 핸드폰을 쳐다보면 안면 인식으로 어떤 것인지 바로 알 수 있으니까요.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를 꽤 잘 쓰고 있습니다. 밑 바닥은 끈끈이로 되어 있는데 물로 세척하여 반영구적으로 쓸 수 있고 흡착식으로 끈끈이에만 의존하지 않고 공기를 흡착하여 오랫동안 잘 붙어 있습니다. 

 

 

사용시 주의사항 - 모니터 암

데스커 책상은 모니터 암의 사용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데스커 상판 디자인 특성상 모니터 암을 사용하면 상판이 휘어질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모니터 암을 설치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는다고 하고 모니터암 설치로 제품 훼손시 AS가 어렵다고 합니다. 그런제 저는 그냥 설치 했습니다. 모니터 암이 로망이었거든요. 모니터 암을 달았더니 책상이 더 넓어졌고 공간 활용도가 좋아졌습니다. 그리고 디자인 적으로도 꽤 잘 어울리는 것 같아서 저는 대만족입니다 하하. 

 

 

조립

주문했더니 도착한 데스커 DSAD112D의 조립품들입니다. 위의 책상 사진이 적당히 커보였는데 이렇게 보니 꽤 크죠? 상판이 조금 무거웠습니다. 드실 때 조심해서 드세요~

 

포장을 뜯었더니 이렇게 재료가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조립은 드라이버와 힘?만 있으면 됩니다. 상판의 무거워 바닥이 찍힐 수 있으니 배송온 박스를 펴서 그 위에서 작업하시는 것을 권합니다. 바닥에 흠이 나면 안되잖아요?

 

포장을 뜯었더니 이렇게 재료가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조립은 드라이버와 힘?만 있으면 됩니다. 상판의 무거워 바닥이 찍힐 수 있으니 배송온 박스를 펴서 그 위에서 작업하시는 것을 권합니다. 바닥에 흠이 나면 안되잖아요?

 

옆의 책장을 두었습니다. 다 좋은데 서랍 옆 공간을 잘 활용을 못하겠습니다. 쓸데 없는 공간이 생긴 것 같네요. 좀 아쉽습니다. 

 

현재 제가 쓰고 있는 상황입니다. 깔끔하게 정리는 안됐는데 책장 좀 정리좀 해야겠네요. 모니터 암을 썼더니 그래도 책상을 넓게 쓸 수 있어서 대만족 입니다. 책상도 책상이지만 모니터 암도 공간활용에 한 몫 제대로 한 것 같습니다. 제가 산 것 중에 가장 잘 샀다고 생각되는 제품 중 하나 입니다. 

 

모니터 암의 제품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유튜버 잇섭 추천, 카멜마운트 PMA-2W, 모니터 암 고르는 법

안녕하세요. 요약하는 직장인입니다. 대부분 남자들의 로망?은 바로 컴퓨터를 갖추는 것 아닐까 합니다. 드디어 노트북에서 빠져나와 데스크탑을 맞추면서 모니터도 바꿨습니다! 그리고 꿈에

willleepic.tistory.com

어떤가요? 제품 정보가 도움이 되셨나요? 저의 사용기가 구독자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 입니다. 

 

그럼 저는 다음에 또 새로운 제품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