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한샘몰 할인, 인테리어 200% 활용하기

한샘몰 할인 활용하기

우선 홈페이지 할인을 활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매장에 가서도 결제 금액은 동일합니다. 다만 제품을 실제로 느껴볼 수 있어서 오프라인 매장을 가는 일이 꼭 필요한 일이기도 합니다. 

 

또한 한샘몰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가격이 동일합니다. 그러므로 온라인으로 마음에 드는 것을 고르셨다면 그 이후에 현장에서 보시고 구매를 결정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오프라인 한샘몰을 이용하는 가장 장점인 부분은 할인을 설명한 뒤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1. 쌤페스타 할인 행사

 

온라인 한샘몰에 들어가면 쌤페스타 할인 행사 중입니다. 

 

*행사기간 : 8.10~9.11
1. 한샘몰 어플에서 쿠폰 다운로드시 최대 20만원 즉시할인

2. 한샘몰에서 처음 구매시 최대 1만원 할인 쿠폰 증정

 

한샘몰 할인

2. 타임특가

정해진 날짜 기간 내에 구매시 일반 할인율보다 높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이 한정적이어서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어떤 제품이 나와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한샘몰 할인

 

3. 썸FRAW

일종의 추첨 제도인데 비싼 값의 매트리스 등의 제품을 9900원에 살 수가 있습니다. 

또한 다른 제품은 시공 할인권을 주기도 합니다. 

한샘몰 할인

 

오프라인 한샘몰 200% 활용하기

1. 오프라인 한샘몰의 가장 큰 장점은 데이터 베이스 

한샘몰은 대기업인 만큼 그만큼 자료가 방대합니다. 그리고 구매한 고객의 아파트 또는 주거지역을 기록하여 제품을 납품한 곳에 대한 데이터를 기록해둡니다. 이것이 왜 가장 큰 장점인가 하는 것은 이사할 때 효과를 발휘 합니다.

 

이사를 가는데 이사가는 집의 공간 치수를 모드 측정하였음에도 못한 곳이 있을 때 혹 아파트에 이사 예정이라면 같은 아파트의 평수에서 구매해간 다른 고객의 데이터를 확인하여 제품이 집에 들어갈 수 있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관리가 정말 편리합니다. 가령 집주인이 잔금을 치르기 전에는 집을 개방해줄 수 없다고 할 때 이사할 아파트의 주소만으로 필요한 제품의 치수로 방을 꾸밀 수 있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개인적으로 이 시스템 덕분에 이사를 편리하게 할 수 있었습니다. 

 

2. 배송날짜 및 시공날짜 잡기

배송날짜 잡기에도 좋습니다. 현장에서 담당자가 함께 봐주면서 고객의 상황에 맞추어 배송 날짜와 시공 날짜를 긴밀하게 짤 수 있습니다. 왠만하면 고객 시간에 다 맞출 수 있습니다. 

 

3. 내돈내산

저는 이사를 하면서 아기방의 수납장과 붙박이장을 설치했습니다. 

 

아래 사진을 보면 꽤 깔끔하지요? 특히 붙박이장은 작업자가 미리 실측을 하고 그 뒤에 붙박이 장을 짭니다. 빈 공간은 스타일러가 들어갈 공간입니다. 시공 작업하시는 분들이 직접 작업을 하시는데 집마다 약각의 오차가 있을 수도 있어 그런 부분은 현장에서 확인하고 수정을 해주신다고 합니다. 

한샘몰
한샘몰

정리

한샘몰을 이용하기 좋은 가장 첫 번째 이유는 데이터 베이스 때문인 것 같습니다. 내가 사고 싶어하는 가구가 우리 집에 들어갈 수 있는지 확인이 먼저 되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다른 고객이 설치한 동일 케이스를 통해 우리집에도 잘 어울릴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사가 계획이신 분들은 직접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하셔서 필요한 정보를 들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